A Secret Weapon For 롤대리

Wiki Article

가장 첫 번째로 빈틈 없는 보안과 익명을 통해 고객님들의 개인정보를 보호합니다.

장점 듀오구하기 게시판이 여러 개로 나눠져 있고 다양한 정보들을 볼 수 있음

대리게임처벌법에 해당하지 않는 실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교육 시스템 입니다.

계정을 사용하셔야 한다거나 하는 이유로 급하게 작업을 중지해야 할 경우 말씀 해주시면 바로 작업을 중지해드리겠습니다.

네. 롤 대리 진행 시 스펠, 아이템 위치는 추가비용 따로 없이 맞춰드리고 있습니다.

시즌 일정, 시즌패스 일정, 롤스타팀 이벤트 등 다양한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.

이뿐 아니라 어떤 방식을 통하여 진행될지 알고 싶으신 분들이 있을 거예요.

단점 가입하고 레벨업을 해야 글을 보고 쓸 수 있음, 글 쓰는 양식이 정해져있음

단점 너무 자유로워 선비들은 사용하기 불편함 본인이 선비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은 못 씀

강의가 끝나고 나서 추가적으로 질문사항이 있으면 부담 없이 말씀해 주세요!

마음에 안드는 부분이 있으시거나, 잘 안맞다고 생각하실 경우 편하게 말씀해주시면 반영해서 다시 배정 도와드리겠습니다.

단점 듀오구하기 글을 볼 때 마다 다른 사이트의 새창이 띄워져서 열고 닫기가 번거로움, 소환사검색이나 듀오확인에서 오류가 종종 발생함, 실시간 글들은 보기만 가능하고 소통이 불가함

어떤 거냐면 현재 전 라인에서 최상위 랭크를 지닌 공인된 기사분이 롤대리 롤듀오를 의뢰한 고객님의 계정에 접속해 티어를 올려드리는 서비스라고 얘기할 수 있겠네요.

안녕하세요 본 포스팅에선 저희들이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에 대하여 간단하게나마 얘기해드릴게요.

Report this wiki page